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홈 시설이용안내시설이용방법

시설이용방법

이용절차

  • 시설이용 직접 신청(공문 생략)-> 접수-> 승인(홈페이지 등록으로 갈음)-> 시설이용
  • 승인된 신청건에 대한 취소 및 변경은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.
  • 시설이용현황메뉴에서 '나의 시설예약 현황보기' 항목 체크 후 검색하시면 본인 예약 현황 확인 및 취소 가능합니다.
  • 신청시 유의사항: 토.일.공휴일.국경일은 시설이용신청 일체 받지 않습니다. (이용시간: 평일 09:00 ~ 18:00)

    경남교육연수원 매년 1월, 2월, 8월 연수 집중기간이므로 대관 이용을 자제 부탁드립니다.

신청가능기관

  • 경상남도교육청, 교육지원청, 직속기관 주관의 연수 및 회의·연찬회 등 시설 이용을 원칙으로 한다. 
  • 단, 설립목적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공공기관, 사회단체, 일반수요자 및 타 시도 학생 등이 이용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을 허가 할 수 있다.
  • ※ 경남교육청, 교육지원청, 직속기관 이외 이용자는 사전협의 후 신청 가능

    이용문의

    운영지원과(269-0764)

    이용자 준수사항

    • 이용 후 각종 쓰레기 수거 및 게시물 철거 등 청소는 신청 기관에서 한다.
    • 실내에 음식물(물, 무알콜 음료 제외) 및 화기 등 반입을 금지한다.
    • 주차장 혼잡 시 주차안내 요원은 신청 기관에서 배치한다.
    • 이용 기간 중 시설 또는 설비에 대하여 이용 기관으로서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, 이를 훼손하거나 멸실 하였을 때에는 원상복구 또는 이에 상당한 손해 배상을 하여야 한다.
    • 위의 준수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추후 이용허가를 제한한다.
    • 시설 이용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다.

     - 가능한 다른 사람(일행)과 최소 1m 이상 거리 유지

     - 1일 3회(회당 10분 이상) 환기

     - 대화 자제, 이용 후 손 소독 등 방역수칙 철저히 준수하기

     - 마스크 착용 의무 및 제재조치 등 일체 사항은 중앙방역대책본부 지침에 따름

    • 탄소 배출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위해 우리 기관은 일회용 생수병 반입을 금지한다.

    이용가능시설

    • 종합강의실 (4층, 168석, 앰프시설, 빔 프로젝트, 스크린, 컴퓨터)
    • 대회의실 (3층, 30석, 앰프시설, 빔 프로젝트, 스크린, 컴퓨터)
    • 세미나1실 (3층, 50석, 전자칠판 및 전자교탁, 앰프시설, 42"TV 2대)
    • 세미나2실 (3층, 40석, 전자칠판 및 전자교탁, 앰프시설, 55" TV2대)
    • 종합강의실

      종합강의실

    • 대회의실

      대회의실

    • 세미나1실

      세미나1실

    • 세미나2실

      세미나2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