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절차
- 시설이용 직접 신청(공문 생략)-> 접수-> 승인(홈페이지 등록으로 갈음)-> 시설이용
- 승인된 신청건에 대한 취소 및 변경은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.
- 시설이용현황메뉴에서 '나의 시설예약 현황보기' 항목 체크 후 검색하시면 본인 예약 현황 확인 및 취소 가능합니다.
신청시 유의사항: 토.일.공휴일.국경일은 시설이용신청 일체 받지 않습니다. (이용시간: 평일 09:00 ~ 18:00)
경남교육연수원 매년 1월, 2월, 8월 연수 집중기간이므로 대관 이용을 자제 부탁드립니다.
신청가능기관
- 경상남도교육청, 교육지원청, 직속기관 주관의 연수 및 회의·연찬회 등 시설 이용을 원칙으로 한다.
- 단, 설립목적에 지장이 없는 범위 내에서 공공기관, 사회단체, 일반수요자 및 타 시도 학생 등이 이용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을 허가 할 수 있다.
- ※ 경남교육청, 교육지원청, 직속기관 이외 이용자는 사전협의 후 신청 가능
이용문의
운영지원과(269-0764)
이용자 준수사항
- 이용 후 각종 쓰레기 수거 및 게시물 철거 등 청소는 신청 기관에서 한다.
- 실내에 음식물(물, 무알콜 음료 제외) 및 화기 등 반입을 금지한다.
- 주차장 혼잡 시 주차안내 요원은 신청 기관에서 배치한다.
- 이용 기간 중 시설 또는 설비에 대하여 이용 기관으로서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, 이를 훼손하거나 멸실 하였을 때에는 원상복구 또는 이에 상당한 손해 배상을 하여야 한다.
- 위의 준수사항을 위반하였을 때에는 추후 이용허가를 제한한다.
- 시설 이용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한다.
- 가능한 다른 사람(일행)과 최소 1m 이상 거리 유지
- 1일 3회(회당 10분 이상) 환기
- 대화 자제, 이용 후 손 소독 등 방역수칙 철저히 준수하기
- 마스크 착용 의무 및 제재조치 등 일체 사항은 중앙방역대책본부 지침에 따름
- 탄소 배출을 줄이고 환경보호를 위해 우리 기관은 일회용 생수병 반입을 금지한다.
이용가능시설
- 종합강의실 (4층, 168석, 앰프시설, 빔 프로젝트, 스크린, 컴퓨터)
- 대회의실 (3층, 30석, 앰프시설, 빔 프로젝트, 스크린, 컴퓨터)
- 세미나1실 (3층, 50석, 전자칠판 및 전자교탁, 앰프시설, 42"TV 2대)
- 세미나2실 (3층, 40석, 전자칠판 및 전자교탁, 앰프시설, 55" TV2대)